지난 24시간 동안 스테이블코인 USDC에서 1억 달러 넘는 자금이 유출됐다. 비트코인과 이더리움도 순유출을 기록했다. 18일 기준 크립토미터 집계에서 시가총액 상위 종목의 24시간 자금 흐름을 보면 비트코인(BTC)은 약 23억 달러 유입과 23억 달러 유출이 발생하며 5600만 달러 순유출을 기록했다. 이더리움(ETH)은 9억7130만 달러 유입과 10억 달러 유출이 집계되며 8490만 달러 순유출을 나타냈다. 테더(USDT)는 약 2억2610만 달러 유입과 1억6780만 달러 유출 속에 5820만 달러 순유입을 기록했다. 반면 하이퍼리퀴드(HYPE)는 1600만 달러 순유입을 기록했고, 트론(TRX)도 1510만 달러 순유입을 나타냈다. 솔라나(SOL)는 1080만 달러… 더보기
자금 흐름 24시|USDC 1억1490만 달러 순유출…ETH·BTC도 자금 이탈


답글 남기기